팀을 가능한 한 균등하게 반으로 나누고 홈 플레이트에서 두 라인을 조립합니다. 한 줄은 약간 앞쪽에 있고 다른 줄은 안쪽에 있습니다. 이제 투수 마운드의 코치는 두 줄의 선두 주자를 빼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하나는 땅볼을 치는 것처럼 1루를 직진하고, 다른 하나는 돌아서 2루까지 이어간다. 다음 구령에서는 같은 방식으로 드릴을 계속하는데 이제 2루 주자가 3루를 치고 득점을 하고 1루 주자가 3루를 맡는다. 이제 이 드릴의 모든 사이클에 베이스가 장착되었습니다. 달리기는 3루에 있는 주자가 태그를 달고 득점하면서 계속됩니다. 이제 두 명의 주자가 함께 배트를 칠 때마다 그들은 점수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득점할 때 라인의 반대쪽 끝으로 이동하고 베이스는 로드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계속 기지를 돌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보게 될 거의 모든 상황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더 교육적인 드릴입니다. 코치는 기본 달리기 기술, 백 라운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더 짧은 시간에 빠른 에너지 폭발이 필요한 야구중계 방망이 모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가 잘 점프하는 방법을 배우고 언제 가야 하는지 예측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훈련은 선수들이 연습 후에 꽤 피곤해지기 때문에 연습이 끝날 때 해야 합니다. 충분할 때 훈련을 끝내고 그들이 엉성해지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학습 기능 드릴링

외야의 1루 파울 라인에 모든 선수들을 일렬로 세우십시오. 라인이 베이스가 됩니다. 내야 흙 근처, 2루수가 뛰는 곳 근처. 2루에서 2아웃 리드, 지연 도루 등). 선수를 관찰하고 교정하기 위해 다른 코치를 배치해야 합니다.

이것에 모든 연습의 5-10분을 할애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매 경기 전 최소 5분을 이 훈련에 사용했습니다.

이 드릴은 일반적으로 전체 팀과 함께 수행됩니다. 팀을 분할하면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작업을 복사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집중하고 실제로 더 많은 코칭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긴 훈련이 아니며, 투수의 풋워크를 연구하여 뒤로 뛰어들 것인지, 뒤로 물러날 것인지, 아니면 그냥 베이스로 돌아갈 것인지를 결정하는 간단한 재충전입니다. 우리가 1루에서 일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원하는 경우 2번째 또는 3번째 베이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습이나 게임 전에 플레이어의 현재 상황에 따라 가능한 한 작은 그룹으로 플레이어를 나눕니다. 실내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외야 파울이나 모든 종류의 라인을 사용하십시오. 코치는 투수 역할을 합니다. 모든 선수는 시력이 좋아야 합니다. 코치는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스트레칭, 와인드업, 러버 스톰핑, 픽을 번갈아 가며 해야 합니다. 모든 투구 전에 플레이어에게 시나리오(1루 도루, 뺑소니 등)가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올바른 위치를 취하고 적절한 리드를 잡고 콜 플레이와 투수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합니다. .

팀 운동을 할 때는 다른 코치들이 선수들을 지켜보게 하고, 선수들이 이 훈련을 가볍게 여기지 않도록 하세요. 출루 오류는 유망한 이닝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레이스 드릴로 이동

이것은 아이들이 좋아할 기본 달리기 훈련으로 연습을 끝내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한 그룹의 어린이가 홈 플레이트 뒤에 있고 나머지 절반이 두 번째 그룹 뒤에 있도록 팀을 반으로 나눕니다. 그들 모두가 함께 기지를 운영하게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렇게 많이 배우지 않습니다. 야구가 주자에게서 주자에게 배턴을 넘기는 릴레이 경주로 바꾸십시오. 각 그룹의 첫 번째 어린이에게 공을 줍니다(이것은 릴레이 경주의 “배턴”이 됩니다). “GO!”에서 각 팀의 첫 번째 아이가 손에 공을 들고 베이스 사이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베이스 주위를 한 바퀴 완전히 돌고 나면(각 어린이의 출발점으로 돌아감) 그 어린이는 줄에 있는 다음 어린이에게 공을 패스하고, 그 어린이는 계속해서 릴레이 경주를 합니다. 베이스에 적절한 회전과 풋워크를 권장하는 코치를 두십시오. 경주를 마친 첫 번째 어린이 그룹이 승리합니다. 그들은 연습이 대부분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경쟁하는 것을 좋아하며 콘테스트를 사용하여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때 항상 더 효과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