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수백만 페이지에는 야구 교육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웹 시대 이전에는 야구중계 교육 정보 자체가 오늘날의 동일한 정보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었습니다. 왜? 공급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Google에서 “야구 교육”을 검색하면 현재 내가 찾고 있는 정보가 포함된 페이지가 440,000개 있습니다. 훈련 정보를 찾는 운동선수, 부모 또는 코치가 지금 당면한 문제는 정보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어떤 정보를 수용하고 사용해야 하는지가 아닙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입니다.

1. 신뢰성을 찾으십시오. 누구나 온라인에 정보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및 코칭 자격 증명을 찾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경기를 하지 않는 이전의 많은 프로 선수들이 코칭에 관심을 돌리고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전직 프로 야구 선수의 직함은 개인이 정보를 올바르게 전달할 수 없다면 별 의미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제목을 지나 내용을 더 찾아보라고 제안하는 것뿐입니다. 교육을 제공하는 사람이 게임을 전달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상호 참조 콘텐츠. 비주류의 야구 철학에 빠지지 않으려면 항상 야구 지침을 다른 출처와 교차 참조하십시오. 이미 신뢰하는 사람, 지역 코치, 운동 선수 등으로 시작하십시오. 다음으로 온라인 포럼, 이와 같은 기사 사이트 및 기타 평판이 좋은 강사를 찾아 유사한 기술과 기술을 가르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학습자가 되십시오. 나는 뛰어난 코치인 고등학교 수준을 넘어 야구를 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들은 진료소에 다니고, 책을 읽고, 다른 성공적인 코치의 말을 듣고, 최신 야구 정보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4. 귀하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강사 또는 정보를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정보를 읽는 것을 즐깁니다. 다른 사람들은 읽기를 통한 학습을 싫어하고 소리로 전달되는 정보를 훨씬 더 선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를 보거나 DVD를 보면서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귀하의 스타일과 선호도가 무엇이든,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을 가진 강사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만 검색하면 됩니다.

요컨대, 내 선수 경력을 통틀어 최고의 강사는 명확하고 간결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해하기 쉬웠고 개념이 복잡하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정보를 찾으면 야구 지도 학습 과정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